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홈카페 음료, 그린티 프라프치노 만들기

Drink

by 홍베이킹홍쌤 2020. 11. 3. 21:58

본문


카페에 가면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가
그린티 프라프치노에요^^
녹차맛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구요

그래서 이번엔 그린티 프라프치노를
만들어봤어요😁


재료:
얼린우유200ml(:또는 개얼음12~14개), 액상우유150ml
말차가루1스푼, 연유(설탕이나 설탕시럽으로 대체가능)


보통 카페 레시피는 얼린우유를 사용하지않고
각얼음을 사용해요

얼린우유를 사용하니까 더 부드러운 맛이 좋아서
저는 얼린우유를 사용했어요


집에 있는 고운 말차가루를 사용했어요

녹차가루나 시판되는 녹차라떼 가루를 사용해도
맛있습니다👍


연유가 있어서 넣어봤는데
많이 달지는 않았어요

시판되는 달달한 프라프치노를 원한다면
설탕시럽을 추가하는걸 추천해요


각얼음도 3개정도 추가했는데
믹서기에 안 갈려서 나와서 그대도 뺏답니다ㅎㅎ



재료를 모두넣고 믹서기어 갈면
맛있는 그린티 프라프치노가 된답니다👍

참 간단하죠?

얼음넣고,
우유넣고,
녹차가루랑 시럽넣고
믹서기로 갈면 끝.




특정하게 좋아하는 카페음료가 있다면
사먹는것도 좋지만
이렇게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은것 같아요

내가 좋아하는 재료를 넣고빼면서
더 맛있는 나만의 레시피가 생기거든요^^


이렇게 잔에 가득 그린티 프라프치노 한잔에
컴퓨터를 두드리며 포스팅을 해요ㅎㅎ


여름에 외출할 땐
텀블러에 넣어서 나가기도 하구요ㅎ


다음에 또
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요~
뿅!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