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다이소 2천원 전동거품기 사용후기!

Life/쇼핑

by 홍베이킹홍쌤 2020. 11. 4. 19:49

본문


집에서 음료위에 소량의 휘핑크림을 올리고 싶을 때
사용하려고 구매한
다이소 전동거품기에요~

가격은 2천원.



거품을 만들 거품기 부분은
100원짜리 동전크기만해요


AA건전지 2개가 들어가구요



물론,
2천원인 만큼 건전지는 안들어있어요ㅎㅎ




건전지를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



버튼을 올리면 생각보다 큰 소리와 함께
거품기가 진동을 일으킵니다


그런데 신기하게도 우렁찬 진동과 소리는
액상속에 들어가면 순한양처럼 조용해짐과 동시에
진동도 약해집니다


위 사진은 생크림을 휘핑했어요
단단한 뿔 말고 요거트 같은 질감정도. . ?

몆 번 사용해보니 요령이 생겨요
거품기를 액상에 반만 넣고 윗부분에서
거품기를 돌기는게 좋은데. .


생각보다 설명이 쉽지않네요. . ?
(직접 하면서 감을 잡는게좋을꺼 같아요😂)


거품기 표지에 보면
유유거품, 계란풀 때, 크림맥주 거품 만들때라고되어 있는데 휘핑, 우유거품, 계란풀때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


사용해보니 흠. .
2천원. 딱 그정도의 다이소 진동거품기에요.
6-7번? 정도 사용하고 세척하다가 건전지 넣는부분이
물에들어갔었는지..
오랜만에 또 사용하려했더니 고장이 나있네요😅

하하하;

관련글 더보기